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BEST ITEM BEST ITEM

네이처락 네이처락

팔레오 탱글탱글 콜라겐젤리 팔레오 탱글탱글 콜라겐젤리

팔레오 원액 | 주스 팔레오 원액 | 주스

팔레오, 100%만을 담다 팔레오, 100%만을 담다

간편하게 하루 한알! 간편하게 하루 한알!

회원혜택

포토리뷰

상품을 구매하신 분들이 남겨주신 소중한 리얼 후기~
  • 요즘 유산균 필수라해서 찾다가 네이처락 골랐어요

    요즘 유산균 필수라해서 찾다가 네이처락 골랐어요맛있어서 몇개씩 먹고싶어짐... 큰일...아이들이랑 같이 먹으면 금방 또 주문하게 되겠네요~

    g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하루에 한포씩 열심히 챙겨먹고 있네용. 맛있어용ㅎㅎㅎ

    3달은 꾸준히 먹어야 ****에 도움된다고 해서 주문했어요!하루에 한포씩 열심히 챙겨먹고 있네용. 맛있어용ㅎㅎㅎ

    h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맛있어서 열심히 잘 먹을 수 있을거같아요~~

    포스트바이오틱스 고르다가 네이처락 선택했어요!특허 유산균이니 뚱보균 죽이는데 기대해봅니다!!맛있어서 열심히 잘 먹을 수 있을거같아요~~

    w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팔레오 석류콜라겐젤리스틱3박스 (20g X 총 45포) 상품 후기 글 입니다

    엄마 선물로 드렸어요 ㅎㅎ 석류 그대로 먹기 힘들어서 알아보다가 젤리가 괜찮은 것 같아서 샀어요엄마가 좋아하시네요 먹기 편하고 맛있다고... 제가 먹을 것도 따로 살까 생각중이에요 ㅋㅋ

    l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국내최초 제주용암해수팔레오 네이처락 포스트바이오틱스2박스 (2.5g X 총 60포) 상품 후기 글 입니다

    유산균을 먹어보지 않아서 이거저것 검색해 보다가우연찮게 CF 나온거 보고국내최초 NMC 미네랄 자연코팅기술로 만들어진 유산균이라는 점에서 상당히 매력적이네요. ㅎㅎ맛도 복숭아 맛이라서 상당히 맛있고, (누구나 좋아하는맛)속도 편해지고 , 화장실도 자주가게 됩니다.

    김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맛있어요

    깔끔하고 고소하니 맛있어요(2020-06-22 12:11:2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
    네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배송이 빠르고

    배송이 빠르고 명성대로 좋은 기름 같습니다(2020-06-22 09:53:4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
    네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좋아보여요

    아직 먹어보지 않았지만 타브랜드 보다 용량도 많고 좋아보여요 티스푼도 있는데 편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(2020-06-18 16:26:3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
    네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잘먹겠습니다

    잘먹겠습니다~ ㅎ ㅎ(2020-06-18 11:02:0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
    네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유통기한 넉넉하거 배송도 꼼꼼히 잘해주셨어요 단백질 쉐이크나 샐러드 드레싱만들때 섞어서 먹고있습니다 ...

    유통기한 넉넉하거 배송도 꼼꼼히 잘해주셨어요 단백질 쉐이크나 샐러드 드레싱만들때 섞어서 먹고있습니다 많이 파세요(2020-06-21 13:15:3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
    네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좋은제품 빠른배송 감사드립니다.

    좋은제품 빠른배송 감사드립니다.(2020-06-20 17:46:5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
    네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건강을 생각

    기존 사차인치는 물과 함께 씹어서 봉용했는데 처음으로 사차인치오일을 주문해서 삼일째 먹고 있습니다.하루에 한번 두개씩 물과함께 먹고있습니다. 건강을 생각해서 팔레오제품들을 자주 찾아서 먹고 있습니다.(2020-06-19 21:57:5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
    네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건강하면

    뭐 부지런히 먹고 건강하면 됩니다.(2020-06-19 21:25:4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
    네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팔레오 석류콜라겐젤리스틱6박스 (20g X 총 90포) 상품 후기 글 입니다

    배송빠르고 상품 좋아요.젤리가 생각보다 커요!!ㅎㅎㅎㅎ이거보다 작은것도 먹어봤는데... 거의 한번먹으면 끝이더라구요근데 요거는 한 세번정도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.!!꾸준히 먹어보려고 여러개 구매했습니다~

    문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팔레오 석류콜라겐젤리스틱3박스 (20g X 총 45포) 상품 후기 글 입니다

    신맛도 덜하고 일단 맛있어요ㅋㅋㅋㅋ굿초이스 나이스~!

    k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팔레오 네이처락 포스트바이오틱스3박스 (2.5g X 총 90포) 상품 후기 글 입니다

    워낙 유명하다고해서 찾아본 포스트바이오틱스.처음으로 먹어보는데 생각보다 맛있구요~ 할인도 받아서 싸게 샀어요 그리고 특허라는 부분이 확 끌리네요ㅋㅋ특별해서 더 좋아요 팔레오에 이거말고 유명한게 많네요 다음에는 같이 사봐야겠어요~

    w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팔레오 석류콜라겐젤리스틱3박스 (20g X 총 45포) 상품 후기 글 입니다

    젤리 형태 콜라겐은 처음 먹어보는데분말로 먹을때보다 훨씬 편하네요~또 여자한테 좋다는 석류까지 함께 먹을 수있으니까 요즘 이건 꼭 먹고 있어요 건강에 좋은 건데 간식 대용으로 먹는 느낌이랄까 ㅎㅎ 맛도 좋아용

    e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팔레오 석류콜라겐젤리스틱2박스 (20g X 총 30포) 상품 후기 글 입니다

    갱년기 온 엄마 선물로 주려고 샀어요건강식품이런거 하나도 모르는데 좀 보니까석류가 좋다고 하고 또 콜라겐도 먹어야겠더라고여그래서 저분자콜라겐 들어간 제품 찾다가 여기서 구매 ㅋ 배송도 빠르고 엄마도 잘 챙겨드시고 있어요

    d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팔레오 석류콜라겐젤리스틱2박스 (20g X 총 30포) 상품 후기 글 입니다

    엄마가 너무 좋아하세요 ㅎㅎ석류즙이랑 콜라겐 따로 먹기 귀찮다고 매번 그러셨는데 하나로 먹으니까 편하시다고 ㅎㅎ설탕 같은 것도 안들어갔다니 여러모도 좋겠다 싶어 잘 드시구 있습니다

    e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팔레오 석류콜라겐젤리스틱1박스 (20g X 총 15포) 상품 후기 글 입니다

    생각보다 넘 맛있어서 놀랬어요 ㅋㅋㅋㅋ 젤리라 먹기도 편하고 콜라겐 분자량 작은거 찾았는데잘산것 같아요 ㅋㅋ

    f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팔레오 자연을 그대로 타트체리1000ml x 3병 상품 후기 글 입니다

    믿고 마셔봅니다

    g****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팔레오 자연을 그대로 타트체리1000ml x 1병 상품 후기 글 입니다

    신거 좋아하는 편인데 이건 상큼하니 맛있어요! 타트체리 100%라 그런지 물타서 먹어도 달고 상큼하네요~ 여름이라 물 많이 챙겨먹으려고 사봤어요 ^0^

    p****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좋네요

    석류 100%착즙이라하고 맛도 양도 부담없어마시기 좋네요(2020-06-23 14:11:2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
    네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먹기 좋구요

    복숭아 맛이라 먹기 좋구요 3일째인데 꾸준히 빼먹지 않고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(2020-06-22 22:53:2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
    네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팔레오 네이처락 포스트바이오틱스2박스 (2.5g X 총 60포) 상품 후기 글 입니다

    와 이거 홈쇼핑도 하는 제품이네요ㅋㅋ모르고 찾아보다보니까 런칭을 홈쇼핑에서 했네요모델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ㅎㅎ아무튼 요즘은 사실 가격 싼거보다 질을 더 우선시 하잖아요. 믿을 수 있는지 얼마나 좋은 제품인지. 그런면에서 선물하기도 너무 좋고 저도 대만족이예요.

    t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팔레오 네이처락 포스트바이오틱스1박스 (2.5g X 총 30포) 상품 후기 글 입니다

    일주일 레알 후기임..화장실도 자주가고 맛있으니까 계속 먹게 되는 듯특히 요즘 건강 챙기라 난리잖아요.이거 먹고 좀 가벼워진 것 같기도하고 나중을 위해 꾸준히 먹으려구요

    t****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팔레오 네이처락 포스트바이오틱스1박스 (2.5g X 총 30포) 상품 후기 글 입니다

    유산균 처음 먹어보는데.. 확실히 안먹는거랑 다르네요 ! 이게 미네랄코팅? 되어서 그럴수도 있겠어요

    b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팔레오 석류콜라겐젤리스틱3박스 (20g X 총 45포) 상품 후기 글 입니다

    저분자콜라겐도 같이 들어가서 좋구요 패키지도 이뻐요ㅋㅋ냉장고에 넣어서 차갑게 먹으니까 더 맛있네요ㅋㅋ탱글탱글해서 건강한 젤리 먹는 느낌ㅎ

    d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팔레오 석류콜라겐젤리스틱1박스 (20g X 총 15포) 상품 후기 글 입니다

    사무실에 놓고 먹으려고 첫 구매라 1박스 샀는데 세상 맛있음.. 그냥 구매각..사여..

    w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팔레오 석류콜라겐젤리스틱1박스 (20g X 총 15포) 상품 후기 글 입니다

    이름대로 탱글탱글 탱탱하네용 석류농축액이랑 피쉬콜라겐이 주성분이라서..믿고먹어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만족합니다~

    b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팔레오 석류콜라겐젤리스틱6박스 (20g X 총 90포) 상품 후기 글 입니다

    많이 샀더니 든든하네요맛있어서 자꾸 생각나요;;ㅎㅎ많이 파세요~

    s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먹기 좋게

    먹기 좋게 작은 스푼도 하나 들어있고(2020-06-23 16:16:4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
    네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만족

    프로/프리를 합해놓은거라고해서 기존 먹던거에서 갈아 탔어요.오늘 처음 먹었는데 달지않고 뒷맛은 약간 상큼?ㅋ하네요~(2020-06-23 14:12:3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
    네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팔레오 자연을 그대로 타트체리1000ml x 3병 상품 후기 글 입니다

    체리주스랑 맛이 비슷하네요ㅋㅋ얼음에 넣어서 아이스티로 먹으면 시원하구 맛있어요나중에는 얼음이랑 갈아서 스무디 해먹으려구요~같이사는 친구도 좋다면서 계속 뺏어먹어서 추가 구매예정이예요

    d****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팔레오 자연을 그대로 타트체리1000ml x 3병 상품 후기 글 입니다

    타트체리 처음 먹어봐요! 탄산 끊으려고 대신 물에 타먹을거 찾아보는데~ 이왕 먹을거 몸에 좋은거 먹어보려고 찾다가 사봐요 ㅋㅋ 첨사는 거지만 부모님이랑 같이 살아서 다같이 먹으려고 3병샀어요 ~~ 칼로리도 낮고 맛도 좋네요^^ 계속 손이가요

    k****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팔레오 자연을 그대로 타트체리1000ml x 2병 상품 후기 글 입니다

    타트체리가 워낙 난리여서 부모님도 드리려고 2병 샀어요ㅋㅋ양도 은근히 많고 저는 아침에 요거트에 넣어서 섞어먹는데 맛도 좋고 몽모랑시라 더 좋은 듯ㅋㅋ 추천

    r****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팔레오 자연을 그대로 타트체리1000ml x 1병 상품 후기 글 입니다

    첫구매라 1병만 샀는데요즘 너무 더워서 텀블러에 얼음이랑 이거 넣어 먹었더니 시원하구 맛있어요ㅋㅋㅋ더운데 잠 좀 자고 싶어요ㅠㅠ

    t****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팔레오 자연을 그대로 타트체리1000ml x 1병 상품 후기 글 입니다

   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배송 빨라요 어제 오전에 시켰는데 오늘 오후에 도착한다고 하네요 진짜 빠름 ㅎㅎ잘 먹을게요

    p****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홈쇼핑보다가 구매 놓치고 인터넷에 찾아보고 괜찮은거 같아서 구매했네요****에 엄청 도움 되는거 같...

    홈쇼핑보다가 구매 놓치고 인터넷에 찾아보고 괜찮은거 같아서 구매했네요 ****에 엄청 도움 되는거 같아요 ㅎ 요즘 티비에 포스트바이오틱스 많이 나와서 찾아 봤는데 팔레오꺼가 젤 괜찮은거 같아요 맛은 복숭아 맛이구요 다먹고 또 구매할거에요 ㅎ 배송도 빨랐어요 굿 ㅎㅎ(2020-06-23 18:04:5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
    네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처음으로

    알약으로된건 처음으로 부모님 사드려봤어용 좋은**있기를(2020-06-23 09:43:5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
    네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재구매

    재구매입니다 제가 좋아서 지인들한테 선물했어요(2020-06-23 08:56:1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
    네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매번 구매해요

    아보카도오일 매번 주문해서 먹어요 건강한기름ㅎ

    -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잘먹고있어요

    잘먹고있어요 잘먹고있어요잘먹 고있어요잘먹고있어요(2020-06-22 20:41:1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
    네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매달 꾸준히

    매달 꾸준히 먹고 있어요!(2020-06-22 18:50:2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
    네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좋아용

    디자인 맛 모두 좋아용(2020-06-22 17:16:5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
    네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좋아용

    디자인 맛 모든게 좋아용(2020-06-22 17:16:3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
    네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꾸준히

    지금 먹고 있는데 **는 아직잘 모르곘고 꾸준히 먹어 보려고!!!!!(2020-06-22 16:31:1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
    네****

    [1]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팔레오 자연을 그대로 타트체리1000ml x 2병 상품 후기 글 입니다

    넘 맛있어서 놀랐네요 ㅎㅎ 타트체리에 좋은거 많이 들어있다는데 꾸준히 마셔봐야겠어요~

    e****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팔레오 자연을 그대로 타트체리1000ml x 3병 상품 후기 글 입니다

    배송빨랐어요~~~ 굿굿오늘부터 먹어볼게요

    l****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팔레오 자연을 그대로 타트체리1000ml x 3병 상품 후기 글 입니다

    저희집 가족들 먹고 부모님께도 드리려고 세병으로 주문했네요아이들 먹어보더니 맛있다고 하네요

    g****

    •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
    • 추천0
  • 070-4706-8844
  • 운영시간 : 오전 09:30~오후 06:00
    점심시간 : 오후 12:30 ~ 오후 01:30
    반품교환주소 : 경기도 오산시 탑동 2-1 CJ대한통운 오산 신수청 대리점(세방 수도권 3센터)